반도건설, 신규 브랜드 상업시설 '시간(時間)' 심볼·로고 공개
부동산소식지
0
1
05.08 10:23
반도건설이 서정적인 한국의 미(美)를 강조한 새로운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時間)’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시간(時間)’은 지난 2014년 론칭한 ‘카림애비뉴’와 2021년 선보인 ‘파피에르’에 이은 반도건설의 3번째 상업시설 브랜드다. 동탄·김포·세종·고덕·내포 등 주요 신도시에서 이미 검증된 반도건설 상업시설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시간(時間)’은 ‘사람이 머무는 곳, 시간을 즐기는 곳, 시간 공간이 되다’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사람과 공간(상업시설)의 만남으로 완성되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