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신규 브랜드 상업시설 '시간(時間)' 심볼·로고 공개

부동산
홈 > CLUB > 부동산
부동산

반도건설, 신규 브랜드 상업시설 '시간(時間)' 심볼·로고 공개

반도건설이 서정적인 한국의 미(美)를 강조한 새로운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時間)’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시간(時間)’은 지난 2014년 론칭한 ‘카림애비뉴’와 2021년 선보인 ‘파피에르’에 이은 반도건설의 3번째 상업시설 브랜드다. 동탄·김포·세종·고덕·내포 등 주요 신도시에서 이미 검증된 반도건설 상업시설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시간(時間)’은 ‘사람이 머무는 곳, 시간을 즐기는 곳, 시간 공간이 되다’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사람과 공간(상업시설)의 만남으로 완성되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0 Comments
Category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8 명
  • 오늘 방문자 1,558 명
  • 어제 방문자 3,065 명
  • 최대 방문자 5,340 명
  • 전체 방문자 1,624,040 명
  • 전체 게시물 380,311 개
  • 전체 댓글수 29 개
  • 전체 회원수 7,075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